제주 곤이 칼국수 성서 이곡점입니다. 방문한지는 6개월 정도 된 것 같습니다.

메뉴로는

알곤 전골/소고기 알곤 전골:29000

안곤 철판/소고기 알곤 철판:29000

제주 알곤칼국수:9900

제주 고기칼국수:9900

제주 알곤밥/고기밥:9900

수육(小):15000

수육(大):28000

육회 한 접시:15000

알감자전:8000

이렇게 있고 다른 메뉴들도 많습니다.

저는 알곤 전골을 주문 했습니다. 기본찬은 김치랑 다른게 있었던것 같은데 따로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맛이 없었다기보단 시간도 꽤 지났고 전골만 있어도 술안주로는 충분했습니다. 주차는 저녁에 대로에 주차를 하거나 뒷쪽 골목에 하셔야 되는 것 같고 전용주차장이 있진 않습니다.

알곤 전골입니다.
알곤 전골
 

주문하면 나오는 비주얼입니다.양은 꽤 넉넉했습니다. 나와서 끓고 조금 있다가 드시면 되는데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때 까지만 하더라도 제가 갔던 자리가 마지막으로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알곤 전골 먹기전
알곤 전골 끓기시작

기다리다가 보면 끓기 시작하는데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드시면 되고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밥 반찬 이면서 술안주 입니다. 맛은 많이 맵거나 하진 않았고 적당히 칼칼한 알곤탕 느낌입니다. 무난한 맛으로 양도 2~3인에서 드실 정도의 양인것 같습니다.

알감자전
알감자전

먹다가 안주가 부족해서 시켜본 알감자전 입니다. 식감이 바삭바삭해서 감자전이 눅눅한것 보다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시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저는 메뉴 2가지만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아서 다음에는 수육이나 육회도 한번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체인점이 많이 생긴 음식점이라서 점바점이 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제주 곤이 칼국수 이곡점은 맛이 괜찮았고 쌀쌀한날에 국물과 술한잔 하고 부족할땐 사이드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선택지가 많습니다. 가성비도 좋은편이라 주변에 있으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